HOME : 추천 여행정보 : 여행 통신원 정보
 
 
Total : 67 (1/7)
최신 BMW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BMW Welt
[깜장천사] l 2012.06.04 18:15
최신 BMW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BMW Welt (유럽여행/독일여행/뮌헨여행)공식일정을 모두 끝내고 제가 간 곳은 뮌헨 올림픽이 열렸던 올림픽 공원입니다.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났던 1972년 뮌헨올림픽이 열렸던 주경기장과 수영장 등이 위치해있죠.하지만.. 저의 관심사는 올림픽 공원이 아니라 BMW We..
묵은지 같은 멋이 있는 이자르 Isar 강변의 아테네 뮌헨
[깜장천사] l 2012.05.29 13:58
독일의 주요 도시는 별칭을 갖고 있는 도시들이 많습니다. 북구의 피렌체 드레스덴, 북구의 파리 라이프치히, 유럽의 뉴욕 베를린 등등...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독일의 도시인 뮌헨은 이자르 Isar 강변의 아테네라는 별칭을 갖고 있습니다. 그만큼 그리스 문명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이야기 일..
세상의 모든 도서관이여, 다 모여라! :: 뮌헨 피나코텍 데어 모데르네 Pinakothek der..
[깜장천사] l 2012.05.07 16:04
세상의 모든 도서관이여, 다 모여라! :: 뮌헨 피나코텍 데어 모데르네 Pinakothek der Moderne에서 열린 세계의 도서관 전시회 (유럽여행/독일여행/뮌헨여행/유럽미술관/유럽현대미술관)뮌헨의 피나코테크 데어 모데르네 Pinakothek der Moderne는 2002년에 개관했고 현대미술, 건축, 디자인, 그래픽..
가장 최신의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뮌헨의 막내 미술관 브랜드호스트 뮤지엄 Museu..
[깜장천사] l 2012.05.02 18:44
가장 최신의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뮌헨의 막내 미술관 브랜드호스트 뮤지엄 Museum Brandhorst (유럽여행/독일여행/뮌헨여행)브랜드호스트 뮤지엄 Museum Brandhorst은 2009년에 개관한 미술관으로 뮌헨에서 가장 어린 미술관입니다. Henkel 사의 설립자의 증손녀 부부의 아트 컬렉션을 뮌..
뮌헨 사람들의 식량창고 빅투알리엔 시장 Viktualienmarkt [1]
[깜장천사] l 2012.04.12 16:06
뮌헨의 빅투알리엔 시장 Viktualienmarkt은 마리엔 플라츠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아침부터 열리는 시장이고 시내 중심에 위치해 여행 중 점심 먹으러 가기도 좋은 곳이죠. 여행 중 들렀을 땐 오후라 파장 분위기... 그래서 평소 만나던 맛있는 좌판을 못 만났네요. ^^ 이렇게 누워..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오른 독일 최고봉 츄그스피체 Zugspitze
[깜장천사] l 2012.03.27 21:37
열흘만에 다시 돌아온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알프스피체에 다시 올랐던 그 날 처럼 하늘이 파랗습니다. 그리고 츄그스피체로 가는 열차에 오르는 사람 또한 많습니다. 음...기다려라, 내가 간다이~~~열차가 산으로 오르면서 아이브 호수, 아이브제가 옆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기자기한 남부 독일의 전형적인 마을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 구시가
[깜장천사] l 2012.03.12 15:54
츄그스피체로 가는 열차를 타는 역입니다. 오늘에서야 사진을... ^^역 주변에, 바로 앞에 리들이 있어요.한 때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었지만 지금은...시내 외곽에 있고 대용량만 팔아서 그닥...대신 REWE 등이 있지요...이따 오후에 이 곳에서 만나 장을 볼꺼에요.티 웨어들을 판매..
어제와 다른 모습의 산길, 알프스피체 Alpspitze에서 크르젝 Kreuzeck까지 가는 길
[깜장천사] l 2012.03.05 15:51
어제는 안개가 자욱해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몸개그만 작렬했던 길을 오늘에서야 봅니다. 굽이굽이 돌아가야 하는 길이네요... 천천히 걸어내려가 봅니다.크게 돌아가는 길이 있고 중앙을 가로지르는 길이 있어요. 큰 길처럼 잘 닦인 길은 아니지만 금방 갈 수 있게 해 주지요...어느 ..
오싹하고 아찔한 전망대 위에서 버럭질 하면서 바라보던 알프스피체 Alpspitze
[깜장천사] l 2012.02.27 23:01
 어제와는 정말 다른 날씨...어제의 아쉬움을 풀기 위해 저는 다시 알프스피체에 오르기로 합니다.안개와 구름으로 둘러 쌓인 알프스피체 Alpspitze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케이블카에 탔을 때 한 꼬마의 발을 찍어봤어요.스위스에서도 느낀거지만 이 지역 아이들은 산에 올 때 이런..
계곡을 따라 흐르는 멋진 폭포 파트나흐클람 Partnach Klamm
[깜장천사] l 2012.02.17 18:41
일찍 아침 먹고 밖으로 나오니 울랄라~ 어제와는 완전 다른 날씨입니다.여기서 고민을 합니다.어차피 일정 끝에 이 도시 다시 올 것이고 그 날은 츄그스피체에 올라야 하니 어제 제대로 못 본 알프스피체를 다시 가는건 어떨까......그리고 일행과 떨어져 저는 다시 알프스피체에 가기로 합니다~우선 ..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