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도시별 여행정보 : 레겐스부르크
 
           
 

성 베드로 성당은 19 세기에 105 미터 타워로 완성되었다.

이 성당은 도시의 영적인 중심이며 , Regensburg 의 시민들은 이곳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열고 즐긴다.

 
 

Old Chapel 은 화려하고 웅장한 바이에른의 로코코스타일을 매우 닮았다.

눈에 띄는 것은 교회의 새 오르간인데 교황 베네딕트 16 세가 2006 년 Regensburg 에 방문해 있는 동안에 헌금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올드 타운 의 서쪽 부분 에있는 세인트 제이콥 의 교회에서 스코트어 게이트 는 1180 년쯤 지어졌다.

12 세기부터 베네딕트 의회에 의해 바이에른주에서 가장 의미있는 건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루터가 다니던 교회는 regensburg 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개혁 교회이다.

북쪽부터 남동쪽의 유럽까지 기독교가 확산될 수 있도록 중점적인 역할을 한 교회이다.

 
 
이 건물은 로마시대에 지어진 중심건물이며,

독특한 기법으로 그려진 벽화가 보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3 개의 건물이 복합되어 있는 건물이지만 13 세기에 만들어졌다는 것에서 우리는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이 Stone Bridge 는 다뉴브강에 위치하고 있으며, 16 개의 아치로 되어있고, Rogensburg 의 Old Town 인 Stadtamhof 와 연결되어있다.

그리고 UNESCO 문화유산에 등재되어있다.

 
 
이 웅대한곳은 St. Emmeram 의 베네딕토 수도원 이전의 건물들로부터 생겨났으며,수도원의 가장 오래된 부분의 회랑은 특별한 관심거리가 된다.

 
 

Historic Sausage 선술집은 다뉴브은행 오른쪽에 위치한다. Cathedral of St Peter 로부터 멀지않다.

이곳은 stone bridge 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기도 한다.

 
 

Porta Praetoria 은 179 년부터 로마 원래의 건축물이다. 로마의 군사가 자리잡았던 곳의 요충지로 기억된다.